▲ 스타세이비어 사전 등록 100만 기록 이미지 (사진제공: 스튜디오비사이드)
스튜디오비사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서브컬쳐 미소녀 수집형 RPG ‘스타세이비어(StarSavior)’의 사전 등록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타세이비어’는 감성적인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를 앞세운 서브컬쳐 게임으로, 오는 11월 2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사전 등록 100만 명 돌파에 따라, 정식 출시 후 모든 이용자에게 풍성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사전 등록 10만, 30만, 50만, 70만 명 돌파 보상이었던 ‘별빛의 정수’ 500개, ‘프리즘 망원경’ 3개, ‘표준 관측권’ 10장과 더불어, 100만 달성 보상인 SSR 등급 구원자 ‘트리쉬’까지 모두 받을 수 있게 된다.
▲ 사전 등록 보상 이미지 (사진제공: 스튜디오비사이드)
‘스타세이비어’는 지난 7월과 9월, 한국과 일본에서 두 차례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하며 게임의 완성도와 세계관을 게이머들에게 소개한 바 있다.
한편, 스튜디오비사이드는 정식 출시에 앞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블루샥 커피 부산 벡스코점’에서 사전 등록을 인증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음료 및 한정 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타세이비어’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및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