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이 제공하는 게임트릭스 10월 4주 차 2024.10.21 ~2024.10.27 주간 종합 게임 동향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2024 월드 챔피언십‘을 진행중인 ‘리그 오브 레전드‘는 한국 팀의 활약과 함께 전주 대비 사용시간이 소폭 상승한 모습을 보였다. ‘FC온라인’은 지난 신규 클래스 출시 이후, ‘포인트 어드벤처‘ , ‘골든볼 이벤트’ 등을 공개하고,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신규 PC방 이벤트’를 시작하였다. ‘로스트아크’는 23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수집형 포인트 ‘기억의 오르골‘을 추가하고, 클래스 간 성능 격차를 완화하기 위해 ‘클래스 밸런스 패치‘를 진행하였다. 또한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 진행이 예정되어 있어, 사용시간 상승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블레이드 & 소울‘은 클래식 서버 ‘BNS NEO’ 업데이트 이후, 2주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편의성 강화와 변화된 성장 시스템을 기반으로 향상된 그래픽을 선보이며 많은
이용자들로부터주목받고 있다. ‘이터널 리턴‘은 지난 24일, 신규 캐릭터 ‘방랑도사 유민‘ 출시하고 굿즈 획득의 기회를 제공하는 ‘EMS 특급 배송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블레이드
&
소울’이 전주에
이어 금주의
HOT
게임으로
선정되었다.
‘블레이드
&
소울’은
클래식
서버
‘BNS NEO’ 출시를 통해 편의성 강화와 변화된 성장 시스템을 앞세워 많은
이용자들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사용시간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블레이드
&
소울’
의 10월
4주차
순위를
살펴보면 전체 게임 순위 15위,
장르
내 순위 7위에
랭크
되었으며 전체 점유율 0.65%,
장르
내 점유율 4.15%을
기록했다.
* 게임트릭스는 전국에 있는 약 8,000 개의 PC방 모집단에서 대한민국 게임백서 지역별 비율에따라 3,000개의 표본 PC방을 선정하여 게임 이용과 관련된 데이터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원본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더욱 자세한내용과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