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오는 24일 출시하는 MMORPG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과 함께 제휴 이벤트를 한다.
오는 21일까지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에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세력원 등록을 하면 정령 모묘와 탑승물 순록이 포함된 웰컴 키트를 준다. ▲잡코리아(아스달) ▲알바몬(아고) ▲게임잡(무법 세력) 3개 플랫폼에서 세력별로 하며, 각 플랫폼에 게재된 세력원 모집 공고를 확인 후 홈페이지 지원을 통해 세력원으로 등록하면 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하면 세력별 사이닝 보너스를 노려볼 수 있다.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에서 사이닝 보너스 폼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소니 유선 게이밍 헤드셋, 레이저 블랙위도우 V4 Pro 게이밍 키보드, 1만 5,000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아고·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3개 세력 간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고,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