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오픈월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AFK Journey)에 신규 시즌 ‘음모의 파도’를 정식 업데이트했다.
음모의 파도는 신규 지역 러스트 항을 둘러싼 블러디 로즈와 물귀신파의 치열한 전쟁에 대한 스토리를 다룬다. 유저는 러스트 항과 스칸디아 군도, 블랙본 해역 등 주로 해안을 중심으로 한 배경 및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다. 낚시와 항해, 전략형 콘텐츠 ‘잠입’과 ‘연금술’도 새롭게 추가됐다.
시즌 진행 과정에서 반신 던릴, 그레이븐 나라, 레오프론 신밧드 등 새로운 영웅들도 등장하며, 유저를 방해하는 역병 크리퍼, 광란의 셸브루트와 같은 대형 월드 보스도 출시된다. 해당 시즌에 진입하기 위해선 공명 레벨 240 달성 및 ‘금빛이삭의 장’ 스토리를 완료해야 한다.
릴리스 게임즈 측은 여정의 장에서 달성한 영웅 수집, 영웅 등급, 영웅 전용 장비, 공명 레벨, 장비, 과거의 메아리, 공명 레벨과 장비 등 ‘시즌 외 육성 라인’을 모든 시즌에서 초기화되지 않고 영구적으로 유지된다고 밝혔다. 또한 오는 10월 1일 공개되는 ‘시간의 정원’에서 지난 시즌 콘텐츠를 상시 지원할 예정이다.
릴리스 게임즈는 음모의 파도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시즌 보상 이벤트를 연다. 업데이트 이후 7일 동안 출석할 경우 에픽 영웅 모집 초대장 및 에픽 영웅 커스텀 상자를 증정하며, 신규 시즌을 맞이해 복귀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이아와 영웅 모집 초대장을 지급한다.
신규 시즌 음모의 파도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AFK: 새로운 여정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