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든어택 '키스 오브 라이프' 신규 캐릭터 출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30일 서든어택에 걸그룹 '키스 오브 라이프(KISS OF LIFE)'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
11월 13일까지 키스 오브 라이프 멀티카운트에서 캐릭터를 300일 이상 획득하면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고, 추가로 300일 획득을 달성할 때마다 영구제 선택권 또는 프라임 헤드좀비 캐릭터 세트 중 원하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영구제 캐릭터 두 세트를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투척무기 'G600(MG) Energy 영구제'와 근접무기 '야전삽(MG) Energy 영구제'를, 4세트를 모두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돌격소총 'GAL-1_v2(MG) Energy 영구제'를 제공한다. 4세트 획득 이용자 중 추첨으로 20명을 선정해 싸인 폴라로이드 세트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멀티카운트에서 주어지는 응모권을 사용해 싸인 마우스패드, 영구제 밀봉 아이템 등과 교환하거나 획득 기회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7일까지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한 이용자에게는 영구제 밀봉과 캐릭터 프리티켓 2개를 최대 4회까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추억 속 전장을 복구하는 프로젝트 '파이어 인 더 맵(Fire in the Map)' 3차 업데이트로 통제구역6, 빅보급창고, A보급-클리어 등 전장 10종을 추가한다. 12월 11일까지 진행하는 기념 이벤트에 P90_v2(MG) Devil 반투명 영구제, 마이건2 보조무기 점핑키트 등 3차 보상을 추가하고, 복구 전장별 상위 순위 달성에 도전하고 순위 예측에 나서는 이벤트의 3회차를 실시한다.
11월 27일까지는 프리미엄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PC방 유니크 무기 보급상자 등을 지급하고, PC방 코인을 모아 여러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을 운영한다. 마이건2, 노블(Noble) 세트 효과에 추가 단계 효과도 부여한다.
더불어, 11월 2일까지 게임 내 전체 채팅에 매일 정해진 문구를 입력하면 G600 마녀구슬 영구제, 분해용 부속 5개 등을 제공한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