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는 22일 스팀에서 액션 메트로배니아 게임 '페이탈 클로'와 협동 어드벤처 게임 'WASD : 토리의 모험'을 묶음 할인 판매한다. 행사를 시작했다.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두 게임은 스팀 유저 평가에서 각각 93%와 86%의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엔데브게임즈가 개발한 '페이탈 클로'는 지난해 11월 앞서 해보기로 출시됐다. 미지의 지하세계를 배경으로, 횡스크롤 액션과 캐릭터 성장 요소를 결합해 메트로배니아 장르 특유의 재미를 보여준다. 초기에는 난이도가 높게 느껴질 수 있으나, 능력치와 스킬 확장을 통해 역동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치타, 코뿔소 등 동물 특성을 담은 보스전도 즐길 수 있다.
에브나게임즈가 개발한 'WASD : 토리의 모험'은 2인부터 4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협동 어드벤처 게임이다. 무작위로 할당된 WASD 방향키를 각각 조작해 다람쥐 캐릭터 토리를 움직인다. 장애물을 피해 코인을 수집하며 최종 목표 지점에 도달해야 한다. 각 플레이어가 맡은 방향키 역할과 조작 타이밍을 맞추는 협동 플레이가 핵심이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묶음 할인 이벤트를 통해 장르와 플레이 방식이 상이한 두 게임의 매력을 동시해 알리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