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케론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드림에이지)
드림에이지가 본파이어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팀 기반 PvP 게임 알케론(Arkheron)이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알케론은 이번 행사를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과 본격적인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2월 23일부터 3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알케론은 행사 시작 전인 21일부터 스팀을 통해 데모 버전을 선공개한다.
알케론은 3인 1팀으로 구성된 15개 팀, 총 45명의 플레이어가 탑을 오르며 경쟁하는 배틀로얄 방식의 PvP 게임이다. 이용자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조합하여 자신만의 빌드를 구축할 수 있으며, 이러한 선택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과 전투 양상이 변화하는 전략적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드림에이지는 알케론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부터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에 걸쳐 약 50여 명의 인플루언서들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에 앞서 지난 7일에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젠지 e스포츠 HQ에서 파트너 플레이어 데이를 개최하여 이용자와 대학생 게임 동아리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알케론 체험 세션을 제공하기도 했다.
▲ 알케론 신규 정보 영상 (영상출처: 알케론 공식 유튜브 채널)
드림에이지는 2월 23일부터 3월 2일까지 전국 제로백 PC방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알케론을 1시간 플레이 시 2,500 포인트를, 친구 3명과 30분 이상 플레이 시 5,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이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스팀 위시리스트에 게임을 '찜하기'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더해진다.
알케론은 지난해 12월 진행된 한일 커뮤니티 테스트를 통해 이미 게임성을 입증한 바 있다. 드림에이지 정우용 대표는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와 인플루언서 협업을 포함한 여러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이용자들에게 알케론만의 액션과 재미를 선보이고, 한국 시장에서 알케론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