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비주얼 노벨 제작사 ‘테일즈샵’ 신작 비주얼 노벨 ‘사니양 연구실’이 오는 23일 출시되며, 3일 스토브에서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사니양 연구실’은 그 동안 ‘썸썸 편의점’, ‘기적의 분식집’ 등 여러 히트 게임을 제작한 테일즈샵의 신작이다. 스토리는 ‘당신을 기다리는 여우’, ‘그녀의 세계’에 참여한 비주얼 노벨 작가 ‘지나가던개’가 개발했다. 3인의 메인 캐릭터 루트는 물론 서브 스토리도 구현됐다.
2년 간의 개발 기간을 거친 ‘사니양 연구실’에는 20명 이상의 인물이 등장해 수인들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캐릭터들은 권다예, 문유정, 이세레나 성우들의 목소리가 풀보이스로 적용됐다.
‘사니양 연구실’은 오는 23일 스토브에서 구입 가능하다. 스토브는 ‘사니양 연구실’의 출시 직전까지 할인과 캐릭터 제도 도구 세트를 증정하는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이 출시된 23일 이후부터 내년 1월 6일까지는 5% 할인과 캐릭터 아크릴 티코스터를 제공한다.
또한 정식 출시 기간에는 ‘지나가던개’ 작가의 게임 4종을 50% 할인 판매한다. ‘사니양 연구실’을 포함해 스토브의 비주얼 노벨 전문 레이블 ‘두근두근 야심작’ 라인업 게임을 3종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를 증정하는 ‘야심왕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사니양 연구실’은 이달 7일, 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브컬쳐 행사 ‘애니메이션 X 게임 페스티벌 2024(이하 AGF 2024)’ 스마일게이트 부스에서 최초로 플레이해볼 수 있다. 성우 라이브 더빙 시연, ‘지나가던개’ 작가와 윤은서 성우의 ‘사니양 연구실’ 개발 코멘터리와 K-비주얼 노벨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등도 준비된다.
스토브에서 출시 예정인 ‘사니양 연구실’ 게임에 대한 이벤트 내용은 스토브
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