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M 아란·은월 리마스터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아란’ 및 ‘은월’ 직업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5월 15일까지 ‘아란’과 ‘은월’을 새로 육성하면 성장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시작 후 생성된 ‘아란’ 또는 ‘은월’ 캐릭터 1종에 '1+2 레벨업’ 테라 버닝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또, 정해진 레벨 구간을 달성할 때마다 극한 성장의 비약, 메소 마일리지 카드 (3억), 경험의 코어 젬스톤 등 성장 지원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다양한 미션 이벤트를 완료하면 초월 성장의 비약을 비롯해 230레벨까지 1+1 레벨업 혜택이 적용되는 하이퍼 버닝 부스터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메이플스토리M 최초로 '리더 용사' 캐릭터 육성 시 '동료 용사' 캐릭터가 함께 성장하는 모두의 버닝 이벤트를 선보인다. 6월 12일까지 100레벨 이상 캐릭터를 리더 용사 또는 동료 용사 캐릭터로 지정할 수 있으며, 성장 포인트를 모아 동료 용사 캐릭터를 성장시키거나 보스 포인트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성장 포인트를 아란, 은월 캐릭터에 사용하면 경험치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4월을 맞이해 이벤트 맵 ‘M4U 아일랜드’를 선보이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5월 1일까지 250레벨 이상 캐릭터로 이벤트 던전에 참여해 솔 에르다의 기운 및 어센틱 심볼: 에세테라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힘을 찾아서!' 이벤트를 한다. 또, 5월 15일까지 교환 횟수가 소진된 치장성 아이템을 다른 월드에 존재하는 자신의 캐릭터로 옮길 수 있는 '레이디 블레어의 드림 익스프레스'를 운영한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