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리의 여신: 니케 1,000일 기념 이미지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출시 1,000일을 맞은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지휘관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레벨 인피니트는 30일, 니케 출시 1,000일을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접속 이벤트와 업적 확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보상과 추억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1,000일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5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고급 모집 티켓을 비롯해 1,000일 기념 케이크, 스페셜 프로필 스티커, 테두리, 스페셜 칭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급한다. 더불어 공식 커뮤니티 블라블라링크(Blablalink)에서 지난 1,000일간 유저가 달성한 게임 내 업적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 콘텐츠를 선보인다.
▲ 1,000일 기념 스페셜 애니메이션 (영상출처: 니케 공식 유튜브 채널)
함께 1,000일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하고자 기획된 특별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특별 애니메이션은 지난 1,000일간 유저들과 함께 쌓아온 소중한 추억을 시간의 흐름에 따라 회상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그간의 콘텐츠를 되짚으며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런칭부터 함께해온 라피, 아니스, 네온 세 캐릭터가 1,000일 기념 케이크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지휘관들에게 따뜻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한다.
니케 유형석 디렉터는 “유저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 덕분에 ‘승리의 여신: 니케’가 출시 1000일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유저 여러분을 위한 헌정 애니메이션과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으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니케 1,000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니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