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나인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나를 제외한 모두가 적인 긴장감 넘치는 던전이 찾아온다.
스마일게이트는 31일, 로드나인에 여름 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그림자 숲’과 던전 ‘검은 마녀의 탑’, 신규 필드 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했다.
먼저, 새롭게 추가된 그림자 숲 지역에는 강력한 신규 필드 보스 몬스터 ‘두멘타’가 등장한다. 유저는 두멘타를 사냥해 신규 보조 장비인 ‘뿔피리’와 ‘깃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던전 검은 마녀의 탑은 모든 이용자를 ‘익명의 모험가’로 표기하고, 길드 및 연합 길드원에게도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익명 시스템’이 적용된 장소다. 이에 유저들은 보다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던전 최상층에 위치한 신규 보스 몬스터 ‘헬레나’와 ‘네스트라’를 처치하고 전설 등급의 보조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함께 로드나인의 마스코트 ‘호문’을 활용한 신규 콘텐츠 ‘호문 레이싱’을 업데이트했다. 호문 레이싱은 유저가 직접 조작하지 않고, 각 호문의 능력치와 성장 수치에 따라 자동으로 진행되는 레이스 콘텐츠다. 육성 전략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므로 수집과 성장, 관전과 예측의 즐거움까지 함께 느낄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출석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신규 수영복 스킨 ‘푸른 여름빛 파도 썸머하트’를 오는 27일까지 선보인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