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스타라이트 출시일 D-1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오는 18일 출시를 앞둔 '더 스타라이트'가 성장을 준비하는 유저들을 위해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컴투스는 17일, ‘더 스타라이트’의 사전 다운로드를 오픈하고, 출시와 동시에 시작하는 모든 이벤트 일정을 공개했다.
먼저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출석 이벤트 3종을 개시한다. 출석 이벤트는 각각 초반 성장에 필요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14일 출석 이벤트, 각종 소환권과 소환 상자를 얻을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로 구성됐다. 함께 PC 접속 시 스킬 강화재료 ‘전투의 인도’와 각종 소환권을 제공되는 전용 출석 이벤트를 선보인다.
출시 기념 성장 지원 이벤트도 찾아온다. 매주 미션을 완료하고 제작서 조각을 모으면 영웅 등급 아바타 또는 탈것 소환권’을 선택 제작할 수 있다. 더해, 6주에 걸쳐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 이벤트 조각으로 영웅 등급 아바타 또는 탈것을 확정 제작하는 이벤트도 시작한다.
함께 파티 던전을 공략하거나 몬스터를 처치하고 재화를 모으면 ‘희귀 장신구’를 제작할 수 있는 콘텐츠도 등장한다. 출석, 레벨 달성, 골드 사용, 일일 의뢰 등 기본 미션만 진행해도 주문서와 골드, 강화석, 정령 11회 소환권 등을 제공한다.
외에도 사전예약 대상자는 수령한 보상 아이템으로 기간제 수집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이용자는 출석 보상으로 수집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외에도 커뮤니티 활동을 장려하는 길드 홍보 지원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한편,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 정식 서비스 개시 이후 ‘네네치킨·크러시·코인원’ 등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