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트/그랜드 오더 8주년 캠페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원하는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포함해,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8주년 기념 캠페인이 찾아온다.
넷마블은 21일,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출시 8주년을 맞아 기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는 8일까지 접속한 유저는 성정석 20개와 8주년 기념 개념예장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2일부터 12월 9일까지 7일 연속 접속 시에는 성정석과 QP, 과일, 업화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5회 접속 보상도 별도로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에 맞춰 오는 1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페이트/스트레인지 페이크 -위스퍼 오브 던(Fate/strange Fake ?Whispers of Dawn?)’ 상영관도 운영한다. 이번 작품은 소설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19세 이상만 시청할 수 있다. 공개 기간 동안은 최대 3회 접속 보상과 함께 ‘스트레인지 페이크(strange Fake)’ 개념예장, QP, 마나 프리즘 등을 지급한다. 상영 기간 동안 애니메이션 등장 서번트 2종의 막간 이야기도 별도 조건 없이 개방된다.
더불어 8주년 기념 데스티니 오더 소환이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가 원하는 클래스를 선택해 유료 성정석 30개로 11회 소환을 진행하면 선택한 범주 내 서번트 1기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웹상점에서 소환에 필요한 성정석 패키지를 판매하고 방문자에게 8주년 기념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8주년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