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그 오브 레전드 2026 시즌 1 시네마틱 트레일러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가 8일,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2026 시즌 1 시네마틱 영상 ‘구원(Salvation)'을 공개했다.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시네마틱 영상을 통해 데마시아 주요 영웅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가렌 ▲소나 ▲쉬바나 등 데마시아 영웅들이 정의를 수호하기 위해 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렸다. 영상 중간에는 아이오니아 영웅 '유나라'가 등장해, 이전 시즌과의 연결점도 마련했다.
배경 음악인 ‘구원(ft. Forts)’은 지난해 공개한 '웰컴 투 녹서스(Welcome to Noxus)'로 '2025 할리우드 뮤직 인 미디어 어워즈(HMMA)'에서 ‘비디오 게임(콘솔·PC) 부문 최우수 음악상’을 수상한 작곡가 J.D. 스피어스(J.D Spears)가 제작했다.
▲ LoL 2026 시즌 1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유튜브 채널)
한편, 플레이어는 8일 정오부터 LoL 신규 시즌을 즐길 수 있으며, 9일(금)에는 LCK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같은 포지션끼리 팀을 꾸려 대결하는 이벤트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를 통해서도 게임 내 변경점을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