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켓몬 카드게임 포켓 신규 카드팩 '몽환 퍼레이드' 이미지 (사진제공: 포켓몬코리아)
포켓몬이 크리쳐스, 디엔에이와 공동 개발한 스마트폰 카드 게임 포켓몬 카드 게임 포켓의 새 확장팩 '몽환 퍼레이드'가 오는 29일 출시된다. 이 확장팩은 새로운 메가진화 카드와 축제 분위기의 일러스트 카드를 포함하며, 신규 콘텐츠를 추가해 카드 수집 및 전략적 대전의 재미를 강화했다.
몽환 퍼레이드에는 메가가디안 ex와 메가입치트 ex 등 새로운 메가진화 ex 카드가 수록됐다. 오거폰 벽록의 가면 ex도 이번 확장팩을 통해 처음으로 등장했다. 이와 함께 축제의 화려한 분위기를 담은 일러스트를 적용한 바닐프티, 호바귀, 대여르 등 카드들이 추가됐으며, 대전 필드를 변경하는 트레이너스 카드 이상한 광장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카드 교환 편의성을 개선하는 트레이드 메시지 기능이 도입됐다. 이 기능은 트레이딩 시 원하는 카드와 언어 설정을 선택해 상대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혼자서 즐기는 배틀 모드에 랜덤 배틀이 추가돼, 대전 시작 전까지 상대의 덱 구성을 알 수 없다.
1월 말부터는 메가번치코 ex와 앤테이 ex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엘리트 덱 프레젠트 미션과 트레이너스 카드를 얻는 카드 획득 미션이 시작된다. 다음 달 1일에는 메가가디안과 가디안이 그려진 컬렉션 파일 및 보드가 새롭게 공개돼 카드 수집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2월 중순부터는 프로모 카드 팩 B시리즈 제4탄을 지급하는 메가요가램 ex 드롭 이벤트가 진행된다. 2월 하순에는 에이스번과 알로라 식스테일 프로모 카드가 등장하는 겟 챌린지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이어진다. 새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의 트레일러 영상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