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래곤 플라이트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코리아)
플레이위드코리아는 2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드래곤 플라이트2에 2월 업데이트에 앞서 이용자 편의성 강화 및 콘텐츠 확장을 위한 사전 개편을 단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게임의 직관성을 높이고 도전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정기 점검에서는 게임 이용 편의를 위한 개선 사항이 우선 적용됐다. UI를 개편해 성장 요소와 콘텐츠 선택 동선을 직관적으로 재설계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고, 주요 콘텐츠인 '원소의 시련'은 8단계로, '차원 균열'은 11단계로 확장했다. 차원 균열에는 신규 엘리트 몬스터가 등장한다.
전투 환경 세부 조정도 이루어졌다. 메테오 이펙트를 개선해 캐릭터 이동 및 회피가 더 자연스럽게 이뤄지도록 조정했고, 혜택이 강화된 '복귀 캠페인'도 조만간 공개한다.
오는 2월 11일 출시 후 최대 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한계에 도전하는 '무한 모드'(가칭), 캐릭터 특성을 심화하는 '속성 성장 시스템'이 도입된다. '서포터 시스템' 개편으로 보조 캐릭터 역할도 확대한다.
플레이위드코리아 관계자는 "2월 대규모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이 기대하는 새로운 즐길 거리와 성장의 재미를 담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사전 개편으로 쾌적해진 환경에서 드래곤 플라이트2의 슈팅 쾌감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