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켓몬 카드 게임 포켓(Pocket)의 테마 확장팩 팔데아 원더 스크린샷(사진제공: 포켓몬)
포켓몬, 크리처스, DeNA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폰용 카드게임 '포켓몬 카드게임 포켓(Pocket)'이 신규 테마 확장팩 팔데아 원더를 오는 2월 26일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번 확장팩은 팔데아지방에서 만날 수 있는 포켓몬과 함께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에 처음 등장한 파트너 포켓몬들이 수록된다.
팔데아 원더 확장팩에는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의 첫 파트너 포켓몬인 나오하, 뜨아거, 꾸왁스를 비롯한 여러 포켓몬 카드가 담겼다. 특히 2진화 포켓몬 마스카나 ex와 타부자고 ex, 1진화 포켓몬 파밀리쥐가 포함되며, 트레이너스 카드 네모, 페퍼, 테이블시티도 수록되어 보다 전략적인 덱 구성이 가능해진다.
신규 테마 확장팩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팔데아지방 포켓몬이 그려진 컬렉션 파일과 보드도 공개된다. 먼저 2월 말부터 3월까지 팔데아 원더 엠블럼 이벤트가 열린다. 이 이벤트에서는 다른 플레이어와의 배틀에서 승리하면 엠블럼을 지급하고, 빛의 모래를 얻을 수 있는 미션이 제공된다.
이어 3월 초부터는 보너스 위크 미션이 개방된다. 해당 미션을 통해 게임에 접속하거나 배틀을 진행하여 팩 모래시계와 특별한 주변 상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3월 중순부터 하순까지는 카르본 드롭 이벤트와 겟 챌린지 이벤트가 연달아 실시된다. 카르본 드롭 이벤트에서는 혼자서 배틀에서 승리 시 프로모 팩 B시리즈 제5탄을 얻을 수 있으며, 겟 챌린지 이벤트에서는 여러 미션을 수행하여 새로운 프로모 카드 빠모와 팔데아 토오를 획득한다.
이 밖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팔데아 원더를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타부자고 ex 카드 (사진제공: 포켓몬코리아)
▲ 네모 카드 (사진제공: 포켓몬코리아)
▲ 파밀리쥐 카드 (사진제공: 포켓몬코리아)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