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했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카도카와에서 발행 중인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어둠의 실력자] 맹주 섀도우', '[섀도우 가든] 서열 1위 알파', '[섀도우 가든] 서열 2위 베타'까지 신규 영웅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300 마일리지 달성 시 SSR 영웅을 확정 소환할 수 있으며, 600 마일리지 달성 시 영웅 3종 중 1종을 선택해 얻을 수 있다.
또 신규 난이도의 섬멸전이 추가됐으며, [섬멸전] 업보의 인듀라 보스 처치 시 코스튬 강화재료·인듀라 아티팩트 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한 기간제 버프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한다. 먼저 스페셜 미션을 각각 클리어하면 컬래버레이션 소환 티켓 5장, 초각성 코인, SSR 진화의 목걸이 등을 얻을 수 있다. 미션 5개를 모두 완료하면 컬래버레이션 영웅 '베타' 의상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주인공인 섀도우가 보스로 등장하는 이벤트 보스전을 실시한다. 보스 처치 시 컬래버레이션 소환 티켓, 컬래버레이션 성물 재료 상자, 컬래버레이션 영웅 베타의 뷰티 코스튬 등을 획득 가능하다.
이 외에도 플레이 후 얻은 이벤트 재화로 참여하는 빙고 이벤트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성물 재료 상자, 컬래버레이션 영웅 '베타'의 무기 코스튬을 선물하며, 14일동안 출석하면 다이아 최대 70개·컬래버레이션 소환 티켓 30장을 제공한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