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텔라 블레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스텔라 블레이드(Stellar Blade)’ PC판 출시일이 공식 유튜브 영상을 통해 유출됐다.
스텔라 블레이드 PC판 출시 영상이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재된 직후 삭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스텔라 블레이드 PC판은 오는 6월 11일 출시 예정이며, 본편과 모든 DLC가 포함된 '컴플리트 에디션'도 함께 나온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작년 4월 26일 시프트업이 출시한 액션게임이다. '네이티브'라 불리는 괴수들에 의해 황폐화된 지구를 배경으로, 강하 부대 소속 이브의 여정을 다뤘다. 미형의 캐릭터, 적절한 보상이 더해진 탐험, 긴장감 있는 보스전 등으로 전문가 및 게이머 양측의 호평을 받았으며, 2024년도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을 포함 7개의 상을 받았다.
유출 영상에 따르면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에는 엔비디아 DLSS 4와 AMD FSR 3 등 AI 업스케일링 및 프레임 생성 기능과, 프레임 제한 해제가 지원된다. 오르칼의 수하 '만'과의 보스전과 신규 의상, 일본어 및 중국어 음성 더빙도 더해진다. 발매 당일 출시되는 컴플리트 에디션에는 작년 출시된 '니어: 오토마타' DLC와 시프트업 모바일게임 '니케'와의 컬래버레이션 DLC가 더해진다.
한편 스텔라 블레이트 PC판은 지난 2월 플레이스테이션 온라인 쇼케이스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를 통해 6월로 발매일을 좁힌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정보가 모두 유출본에 기반하는 만큼, 향후 출시 일정이나 콘텐츠 및 지원 기능에는 변화가 있을 수 있다.
▲ 스텔라 블레이드 PC판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