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사이더스 4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요한계시록의 네 기수를 주인공으로 삼아 호쾌한 액션과 완성도 높은 퍼즐로 인기를 끌었던 '다크사이더스' 시리즈의 신작이 공개됐다.
THQ 노르딕은 1일(현지 기준) 디지털 쇼케이스 2025를 통해 다크사이더스 4를 발표했다. 다크사이더스 시리즈는 천국과 지옥의 갈등으로 황폐해진 종말 이후 세계를 배경으로 삼았고, 이번 신작도 마찬가지다. 특히 1편 뒤를 이어가는 후속작으로 자리한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전투, 탐험, 퍼즐이 어우러진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며,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여러 보스가 등장한다. 탑다운 시점이었던 3편과 달리 본연의 3인칭으로 돌아온다.
▲ 다크사이더스 4 발표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시리즈를 대표하는 묵시록의 네 기수도 건재하다. 데스, 퓨리, 스트라이프, 워까지 네 기수 중 한 명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들은 죽음, 분노, 갈등, 전쟁을 의미한다. 기수마다 무기와 전투 방식이 다르며, 근접 공격과 초자연적인 능력을 활용하는 속도감 있는 액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여기에 최대 4명이 함께 하는 협동 플레이를 지원한다.
다크사이더스 4는 PC, PS5, Xbox 시리즈 X/S로 발매되며, 출시일과 한국어 지원 여부는 미정이다.
▲ 다크사이더스 4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