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로저스 11주년 이벤트 (사진제공: 나딕게임즈)
나딕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ORPG) ‘클로저스’의 서비스 1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성장 지원 이벤트와 함께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최신 콘텐츠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클로저스는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11주년 점핑 이벤트’와 ‘11주년 성장 부스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점핑 이벤트의 핵심 보상인 ‘성장 원샷 Lv.95’ 아이템을 사용하면 캐릭터를 즉시 95레벨로 만들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순교자의 언덕 모듈 및 실드 극 단계 장비, 불꽃왕 액세서리 풀세트, 드림 다이버 콤비네이션 코스튬이 함께 지급되어 초기 장비 세팅을 완료할 수 있다.
이번 점핑 이벤트에는 지난 7월 출시된 신규 캐릭터 ‘트리스’도 참여할 수 있어 이용자들은 트리스 캐릭터를 보다 쉽게 육성하고 체험할 수 있다. ‘성장 원샷’ 아이템을 사용한 뒤에는 ‘무지의 낙원’ 시나리오를 플레이하여 추가 장비를 얻고 성장을 이어갈 수 있다. 또한 ‘11주년 성장 부스트’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강력한 보상인 ‘코스 원샷 +19’와 다양한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어 더욱 빠르고 풍부한 성장이 가능하다.
11주년을 기념하는 한정 보상도 마련했다. ‘성장 부스트 이벤트’ 참여를 통해 ‘11주년 위광’을 획득할 수 있으며, ‘11주년 일일 누적 접속 이벤트’를 통해서는 ‘11주년 비주얼 칭호’를 얻을 수 있다. 나딕게임즈 이선주 대표는 복귀 및 신규 이용자의 빠른 최신 콘텐츠 진입을 돕기 위해 이번 점핑 및 성장 부스트 이벤트를 구성했다면서,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클로저스는 2025년 12월에 신규 지역 ‘인천항: 크로마이트호’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여러 콘텐츠와 이벤트를 적용할 예정이다. 이번 11주년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